인사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인사말

인사말

인사말

 하늘을 바라보며, 삶을 가꿔가는 농촌은 참으로 겸허한 자세가 아니면, 뿌리내리기 어렵다는 생각을 하며 인사드립니다.

 

또 하나의 ‘집’을 새롭게 단장하며 인사를 하려니, 감회가 새롭습니다.

 

‘진안군귀농귀촌인협의회’는 ‘뿌리협회’로 문을 열던 그 때의 처음 마음을 잃지 않으려 애쓰고 있답니다. ‘농촌의 뿌리를 튼튼히 지키며 살아오신 진안인, 뿌리를 떠나 살다가 고향으로 되돌아 온 귀향인, 진안에 새롭게 뿌리를 내리고자 하는 귀농귀촌인이 함께 머리 맞대고 힘을 모아 진안의 발전을 위해 일하자는’ 각각 다른 색깔, 다른 모양, 다른 냄새를 지녔지만 ‘진안’이라는 한 토대 위에서 어우러지며 하나가 되고자 합니다.

이 어우러짐을 위해 ‘진안군귀농귀촌인협의회’는 존재하지요.

 

먼저 와서 자리 잡은 선배들과 후배들이 만나 서로의 삶을 나누고, 마을에서 어르신들과 원주민들과 하나 되기 위해 서로의 경험들을 나누며 진안 사람으로, 마을사람으로 있고자 ‘상생’과 ‘공존’을 그 모토로 하고 있고요. 물론 아직 미약하기 짝이 없지만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진안군귀농귀촌인협의회는 귀농귀촌인들의 민간단체로서 행정과 함께 소통하면서 진안의 아름다운 발전을 꾀하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좋은 생각이나 의견, 가차 없는 비판도 반갑게, 고맙게 받겠습니다.

평화를 빌며 인사를 마칩니다.

 



진안군귀농귀촌인협의회 회장, 박영복
 

 

상단으로

TEL. 063)433-0245 전북 진안군 진안읍 진무로975 진안군마을만들기지원센터
진안군귀농귀촌인협의회 대표:박후임 개인정보관리책임자:임준연

Copyright © 진안군귀농귀촌인협의회. All rights reserved.